※ 결제가 되지 않거나 주문이 불가능한 분들은 이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.
- IE11, IE10,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
-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,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
-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
※ 장애 증상
-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,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
-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
- 결제가 실패됨
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.
[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▶]